본문 바로가기
먹은거

[중구/소공동] 특별한 날에는: 서울웨스틴조선호텔 나인스게이트 런치코스( 3Dishes + 1Main )

by 브렌삼촌 2021. 1. 10.
반응형

1월초

플리님의 생일을 맞이하여 

한달 전 부터 미리예약해 두었던 

웨스틴조선호텔의 나인스게이트에 방문했다!

(물론 내가 예약한건 아님😊)

 

이번에 대리로 진급을 하신 썸머님과도 동행☺️

다시 한번 진급축하드립니다☺️

 

썸머님과는 시청역에서 만나서 

걸어갔다. 걸어서 한5분정도? 

대중교통으로도 접근성 Good~!👍

 

 

조선호텔안에 위치하고 있는 나인스게이트는

1층으로 들어어와서 왼쪽방면으로 쭉 가다보면 

나인스게이트라는 명패?가 보인다!

 

서울웨스틴조선호텔이 대한민국에서 

가장오래된 호텔이라고...

그런 호텔의

레스토랑이라니...! 더욱 기대가 되었다😊

 

무려 5성급 호텔에서 

7만원대로 코스요리를 즐길수가 있다니 ! 😁

메인메뉴1개와 다른디쉬3개를 고를 수가 있다.

 

참로고 저기 써있듯이 위켄드 딜라이트 코스기때문에

주말에만 진행한다.

 

디너는 10만원 조금 넘었던듯?! 

 

오기전에 작년 블로그 글들을 찾아 봤었는데

그때는  6만8천원인가? 6만원대 였는데...가격이 오른듯!

 

우리는 거의3주전에 미리예약을 해봤기 때문에 

환구단뷰로 자리를 안내해 주셨다. 😊

 

예약이 어렵지는 않지만 좋은 뷰에서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미리예약을 하시길..

그리고 메뉴들의 종류가 엄청 많으니까 

다들 미리미리 블로그같은거 보고 뭐 먹을지 예습하고 오시길 😊

 

 

어디보자 저기보자 

내가 선택한 메뉴는

케비어를 올린 참치뱃살 타르타르

그뤠에르 치즈가 올려진 전통양파 수프

탈리아텔러 카르보나라

 

그리고 메인으로는 양갈비를 주문!

 

메뉴가 많다보니 다른 사람들은 고르는데 오래걸렸다..☺️

 

식전빵 등장!

갓구운 빵이라 따뜻해서 먹기좋고 맛도 고소하고 부드러웠다.

 

첫번째 메뉴! 

케비어를 올린 참치뱃살 타르타르 등장!

아...진짜 맛있었다...

짭잘한 케비어와 부드러운 참치,그리고 아래에 아보카도까지!

바삭한 토스트? 위에 올려서 먹으니 진짜 맛있다👍

이거는 썸머님이 주문한 

대게살점보케이크

함박스테이크처럼 생겼지만 단면을 잘라보면

대게살이 듬~뿍 차있다! 

타르타르소스랑 같이 먹으면 👍

게살의 풍미가 아주 잘 느껴지는 메뉴!

하지만 나는 참치뱃살타르타르가 더 맛났음 😁

그리고 나의 두번째 메뉴 !

그뤠에르 치즈가 올려진 전통양파 수프 등장!

달달하고 짭잘하고 양파향도 맛있게 올라온다

 

치즈도 부드럽고  쫄깃쫄릿?하니 맛있었다.

평소에 먹던 스프처럼 농도가 진하지는 않아서 

처음 먹어보는 사람은 이게 스프인가? 할지도..

 

세번째 메뉴! 탈리아텔러 카르보나라가 나왔다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고 맛있었다.

면이 넓어서 소스도 더 듬뿍묻으니 좋았다😊

 

그리고 썸머님이 시킨 토마토파스타!

위에 치츠가 녹아져 있고 소스도 꾸덕꾸덕 하니 

이것도 맛있었다!

 

그리고 메인으로 나온 양갈비!

나는 미듐레어러 주문을 했다.

딱 먹기 좋게 익은듯

양갈비도 너무 부드럽고 양고기의 향도 딱 맛있게 난다.

민트젤리,홀그레인머스타드,소금 어떤거에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었다 😭

이건 썸머님이 주문하신 메인 메뉴

꽃등심프라임립!

오븐에 구운거라고 하는데

이것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다...

다른 분들은 오늘 이게 제일 맛있었다고...

생각보다 양도 많이 나와서 더 좋았다☺️

 

 

수다떨면서 먹다보니2시간이 훌쩍 지났다.

5성급 호텔에서 7만원대로 이런 코스요리를 먹을 수 있다니!

가성비? 좋은듯!

다음에도 또 와야지~!

잘 먹었습니다😊

 

아 미쉐린가이드에도 선정되었다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