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거

오늘의 야식 자담치킨 맵슐랭 후기

by 브렌삼촌 2020. 10. 16.
반응형

 

아주 오래만?에 자의가 아닌 타의로 치킨을 먹었다.

썸머님께서 요즘 맵슐랭이 맛있다는 소문을 들었다면서 

바프 준비로 못 먹는 본인 대신에 먹고 후기를 들려달라고 하시면서 ☺️

카톡으로 치킨 쿠폰을 하사해주셨다.

이런 미션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

 

그래서 지하철에서 내리자마자 주문을 하고

집에 오자마자 후다닥 씻고 나와서 

치느님을 맞이할준비를 하고 있었다😊

 

치느님 도착~!

 

맵슐랭치킨 가격은 19000원

요즘 치킨가격너무 비싸졌다ㅠㅠ

 

자자 이 비쥬얼을 보자...😘

마요 소스와 청양고추.. 처음 봤을 때는 별로 안 매워 보이는데? 이렇게 생각했지만...😔

5분 뒤 바로 후회😭

 

우선 맵기는 신라면 <<< 맵슐랭 <<< 불닭볶음면

딱 신라면과 불닭볶음면 중간의 매운맛!

매운걸 잘 못 먹는 스타일이라 3조각 정도 먹으니까 너무 매웠다...

매울 때 콜라 마시면 더 맵고  혓바닥이 아파 😩

 

자담치킨의 치킨무에는 당근도 들어있었다

당근 들어있는 치킨무는 처음 보네😏

맛은 그냥 치킨무~

 

닭다리부터 시작! 

치킨도 부드럽고 소스도 매콤 달콤해서 맛있었다

새로운 치킨 도전해서 맛있었던 적이 별로 없어서

맨날 먹던 진리의 교촌콤보만 먹는데 이거는 매운 치킨 땡길때가끔 시켜먹을 듯 

근데 애기들은 매워서 못 먹을 것 같다.

이거슨 으른들을 위한 치킨!😁

 

혼자서 최선을 다해보았으나 역시나 

1인 1 치킨은 실패....

언제쯤 성공할 수 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