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거

[광교/갤러리아] 리틀넥 , for 다이어터

by 브렌삼촌 2020. 10. 25.
반응형

벌써 10월이 끝나가는구나..

오늘은 썸머님이랑 광교로 고고~!

 

몇 년 만의 광교 방문인지.. 옛날에 학교 동생들이랑 몇 번 놀러 갔었는데..

벌써 세월이...😭

 

광교는 신도라 건물들도 너무 멋있고, 다 새 건물! 이런데 살고 싶다..

썸머님이랑 어디서 저녁을 먹을까 하다가 다이어터인 썸머님을 위해 

저탄고지 음식을 먹기로 정함!

그래서 검색하다가 리틀넥이 갤러리아 9층에 있다고 해서 방문~!

갤러리아 9층에 가면 요즘 핫하다는 많은 맛집들이 입점해 있었다.

리틀넥 도착!  본점은 한남동인 듯?

 

메뉴들을 보니.. 모든 메뉴들이 먹음직스럽게 생겼구나....😂

치킨도 맛있어 보이고,, 파스타도 맛있어 보이고...

 

리틀넥의 메뉴들! 

썸머님 말씀으로는 치킨 포케와 명란 크림 파스타가 진리라고...👍

하지만 우리? 는 다이어터기 때문에 

 

하우스 스테이크 26,000 & 화이이안 살몬 포케 12,000에 연어 추가! (+2,000)

 

 

 

광교 갤러리아의 푸트코트 인테리어는 정말 👍

역시 신축이 최고인가 보다

화이트 & 그레이 톤으로  한남동의 웬만한 업장들 보다도 더 분위기 좋고 깔끔했다.

 

해 질 녘이 되니까 큰 창으로 햇볕이 들어오는데 

아주 햇볕 맛집👍

썸머님도 그렇고 많으분들이 셀카 삼매경~ 😄

썸머님 이쁘게 많이 찍어드렸다.✌🏻

좀 기다리다가 왜 이렇게 안 나오지~ 생각해보니 깜박하고 저 전자번호표를 

책상에 안 붙여놓고 있었다...

이런..☺️ 얼른 다시 붙여놓고 기다리다 보니 음식 도착!

 

연어 추가를 한 하와이안 살몬 포케! 

현미밥이라 다이어터에게도 좋아요👍

 

그리고 살치살 200g의 하우스 스테이크! 

부드러운 매쉬드 포테이토와 초록색의 바질소스

 

아.. 정말 두 메뉴다 너무 맛있었다..

꽤 긴 공복 뒤에 먹는 식사였지만, 감안해도 너무 맛있었다.

살몬 포케도 약간 매콤하니 느끼하지도 않고 

스테이크도 부드럽고 굽기도 딱 적절했다.

바질을 좋아하는 나는 저 초록색 바질소스도 너무 맛있었다!

맨날 여기 음식으로 먹을 수 있다면 

나도 다이어트 잘할 수 있을 텐데....😂

 

다음에는 한남동 본점을 가봐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