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거

[신사동/가로수길] 크로플 맛집 새들러하우스 와플 갤러리아 팝업스토어

by 브렌삼촌 2020. 12. 14.
반응형

지난번 챔프커피에 이어

강민경 님 유튜브? 인스타에 나와 엄청 유명해진 새들러 하우스의 크로플!

 

우선 가로수길의 매장은 요기에 있구요~!

 

 

신사동의 가로수길에 있는 매장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오픈할 때 아니면 

먹기 힘들다고 해서 

썸머님이랑 겸사겸사 강남에서 만난김에 한번 먹어보자! 해서

가게 된 갤러리아 지하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 

 

우리가 방문한 곳은 압구정 갤러리아!😎

 

수~많은 와플 기계들이 

와플을 찍어내고 있었다.

물론 여기도 오자마자 바로 구매할 수는 없다 😭

 

정해진 시간에만 와플을 왕창 구워서 판매하고 있다.

그래서 줄은 좀 길었지만 금방금방 줄어든다!

 

우리는

한 15분 정도 줄을 선 듯?!

(맛없기만 해 봐라..!!🤪)

 

 

새들러 하우스의 와플 종류들! 

우리는 어떤 걸 먹어볼까 하다가

오래 기다린 게 억울? 해서 다 먹어보자! 해서

 

새들러 프렌치 와플 세트를 주문했다!😊

플래인 2개 + 치즈 1개 + 바질 1개 = 16200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었다!

역시 요즘은 에어프라이어는 필수품인 듯...😎

 

참고로 인당 개수가 정해져 있었다! 몇 개였는지는 까먹음 ☺️

 

아.. 정말 맛있어 보이 쥬?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크로플!

 

다행히 우리가 주문할 때까지

살아남아 줬구나...!!😎

 

갓 구운 따뜻한 크로플들....

고소한 버터 냄새의 크로플의 향은 어마어마하다😊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혼났음!

 

우선 플랜인부터!

윤기가 좌르르~하다 

겉바속촉 한 크로플! 달달하고 쫄깃한 식감이 굳!

크로플위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얹어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

두 번째 먹은 

바질 크러플!

파질과 크로플의 조합이라... 실패할 수가 없죠,,,,

크로플위에 레드 페퍼가 뿌려져 있어

은은하게? 매콤하다! 

크로플과 바질&레드페퍼 라.. 처음 먹어보는 조합이었는데 괜찮았다.

마지막으로 치즈가 올라가 있는 크로플!

단짠단짠의 정석!

 

썸머님은 바질> 플래인>치츠 순으로 맛있었다고!

 

나는 플래인이 제일 맛있었다! 

역시 기본이 👍

 

받자마자 따뜻할 때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

아이스크림을 올려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

다음번에는 여러 개 사 와서 집에서 얼려놓고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먹어봐야지!😎

 

요즘 워낙에 크로플하는 집들이 많아서

몇십 분씩 기다리면서 까지 먹을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하다!🙃

 

반응형

댓글